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환경과공해연구회 회비납부변경 안내

1. 환경과 공해연구회가 회비납부 방법을 변경하려고 합니다. 내년부터는 상근자를 두지 않고 회원들이 직접 활동을 분담하기로 하였습니다. 따라서 활동을 위해 회비를 후원받던 것을 중단하고 회원들의 보다 직접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또 기존의 CMS는 중단하고(10월초 일괄 중단 예정) 자동계좌이체를 통해 회비를 내주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회원으로 계속 활동하기를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다시 회원가입서를 작성해 보내주십시오.(enthink@chol.com)

 

자동이체하실 계좌는

농협 079-12-375187 이동수

회비 월 2만원입니다.

 

2. 활동을 전담하는 활동가와 이를 후원하던 기존의 운동방식을 변경하게 된 것은 시민운동의 환경변화에 보다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서입니다. 이제 물리적인 공간만큼이나 온라인 공간이 운동현장으로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운동을 전담하는 활동가를 따로 두지 않아도 온라인을 통해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의견을 내는 일이 언제 누구에게나 수월해졌습니다. 운동이 일상이 되도록 하는 것이 환경과 공해연구회가 지향하는 새로운 운동방식입니다. 시민운동을 둘러싼 험한 환경이 오히려 스스로를 돌아보고 뿌리를 튼튼히 내리게 하는 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환경과 공해연구회는 환경운동의 담론과 의제를 만들어내는 일에 보다 힘을 기울일 계획입니다. (http://ecoi.tistory.com)

 

3. 2014년부터는 기존의 월례연구모임 외에도 공부모임을 관심영역에 따라 운영하려고 합니다. 공부모임을 개설하시고 싶은 분은 이메일( enthink@chol.com)에 간략하게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4. 그동안 환경과 공해연구회 활동을 지원해주신데 대해 깊이 감사드립니다.

 

2013. 9. 30.

--------------------------------------------------------

회원가입서

이름 :

연락처 :

E-mail :

------------------------------------------

환경과 공해연구회